페이지

2014년 8월 21일 목요일

대전 명물 튀김소보로 빵~


출장으로 줄서야 사먹을수 있다는 맛있는 빵 준다해서..
 언니네로 go go~


테이블에 상자하나 있더군요ㅋ
안녕~! 튀김소보로 ㅋㅋ
기름진거 별루 안조아해서 조금실망요 ㅠ


긍데 대전 명물이래요. 통영의 꿀빵이면..
대전엔 튀김소보로 인가(?)봐요~
막상 뚜껑여니까 그럴듯 했어요. 
노란 가운도 입고 있고 ㅋ


제가 빵 중에 젤시른게 앙꼬없는 없는 소보로빵인데..
어..생각보다 반전의 맛이더라구요.
겉은 바삭하구 안은 부드럽고 달달한 팥빵이요.
음..신세계요~ㅋ 맛있었어요~ㅎㅎ
뒷면엔 친절하게도 먹는 방법도 나와 있더라구요.


오랜만에 특이하고 맛있게 먹은 빵이었네요~^^
그럼..
또 출장가시기를 바라며..



댓글 2개:

  1. 며칠전에 생생정보통에서 본적 있어요~
    먹어보고 싶어요~

    답글삭제
  2. 전에 대전가까이 살때 못 먹어 본것이 후회되네요
    기름기가 많다니 걱정되지만 기회되면 꼭 먹어보고 싶네요 ㅋㅋ

    답글삭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