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

2015년 2월 17일 화요일

양재동 마린쿡에서...

양재동 마린쿡은 초밥이 정말 유명한데요..
한번 먹고 오면 또 생각나는 곳이에요~
직장인들이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많이 먹고 가더라구요..

스테이크랑 여러가지 있는데..주로 회나 초밥만 실컷먹다보니..
단 한컷도 못 찍었어요 ㅋㅋㅋ

후식은 케이크 종류가 많은데... 



금가루 뿌려진 초코무스와 치즈티라미스...
딸기맛 미니케이크랑 먹었네요.
음료는 바리스타가 직접만들어줘요~ 
이번엔 아이스카라멜라떼로 달달함을 더해줬죠^^
다음을 기약하며ㅠ
계산하니 10% 쿠폰도 받았어요~^^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